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 명예기자
‘2013 중국국제가정의료보건기계박람회’ 7일 개막한국기업 등 세계 700개 기업 참가
   
 

 [의료관광신문= 북경 임재승 명예기자 2신] ‘2013중국국제가정의료보건기계박람회’가 오는 7일부터 3일간 베이징 중국국제전람센터에서열린다.

  14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박람회는 ‘병으로 인한 고통, 건강 이상과 단절’을주제로중국상무부의비준을얻어중국의료보건국제교류촉진회의주최로열리며, 중국국내외의의료기기연구개발, 제조, 판매및유통을아우르는700여개의의료기관및기업이참가할예정이다.

  이번박람회의 조직위원회는 작년에는 3만여 평방미터의 면적에서 65개국가 및 지역대표단과, 위생부와 상무부 및 국무원발전연구중심등의 고위급 인사, 그리고 세계에서 온 4만5천여인파로 성황을 이루었다고 밝혔으며 올해에도 세계의료산업 관련 다수업체의 참가를 유치하여 세계적인 영향력을 지닌 업계의 큰잔치가 될 것임을 확신한다고 밝혔다.

  조직위원회는 이를 위해한국, 미국, 타이완등에 참가업체 모집기구를 설치하였고 현재 제조, 판매업체 및 소비자를 이어주는 아시아 최대의 가정용 의료보건기기박람회로 발돋움하였다고 밝혔다.
박람회 기간 동안 각종 세미나, 정보 강연 및 신제품 신기술 홍보가 진행되며 기업에게는 제품 홍보의 좋은 기회가, 소비자에게는 건강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임재승 명예기자 프로필 보기

Copyright ⓒ의료관광신문 (www.meditimes.net)
페이스북:
meditimes 트위터: meditimes
의료관광신문 중국 블로그: http://blog.sina.com.cn/u/2705116243
• 의료관광신문 러시아 블로그:
http://meditimes.webnode.com/

임재승 명예기자  .

<저작권자 © 메디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상단여백